"뚜찌빠찌" 부르던 미니언즈가 '동원참치송'을 부르다

미니언즈와의 컬래버레이션 CF 공개

김금영 기자 2017.07.19 10:08:34

▲미니언즈가 동원참치와의 만남을 축하하며 부르는 동원참치송이 공개됐다.(사진=동원F&B)

7월 26일 개봉 예정인 영화 '슈퍼배드3'의 개봉을 앞두고, 특별한 CF를 통해 '미니언즈'를 먼저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동원참치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의 컬래버레이션 CF를 공개했다.


'미니언즈, 슈퍼영양과 만나다'를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CF에는 귀여운 미니언즈들이 동원참치가 주최한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해, 동원참치와의 만남을 축하하며 '동원참치송'을 즐겁게 합창한다. 미니언즈와 동원참치의 공통색인 노란색 색감이 푸른 무대 조명과 어우러져 시각적으로도 흥겨운 느낌을 준다. 이번 CF는 영화관, TV 어린이 채널, SNS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미니언즈는 '슈퍼배드' 시리즈의 강렬한 신스틸러로 등장해,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다. 동원F&B는 지난 5월부터 동원참치와 미니언즈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대형할인점과 슈퍼마켓, 편의점 등에 미니언즈 기획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동원F&B는 스타필드 하남 등 다양한 핫플레이스에 동원참치로 만든 미니언즈 모양의 캔스트럭션(캔을 이용해 만드는 예술 구조물)을 전시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동원F&B 관계자는 "오는 8월에는 참치캔 패키지 자체에 미니언즈가 그려진 '동원 미니언즈 참치'도 선보일 예정"이라며 "미니언즈와 함께 더 귀여워진 동원참치가 아이들과 키덜트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