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축구대표팀 응원 동영상으로 러시아 월드컵 보내준다

‘가자! 러시아로~, 축구는 하나다’ 이벤트

윤지원 기자 2018.04.24 11:18:04

(사진 = KEB 하나은행)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은행인 KEB하나은행이 2018 FIFA 월드컵 러시아에서의 축구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가자! 러시아로~, 축구는 하나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하나멤버스 회원 중 4명을 선정, 러시아 왕복 항공권과 국가대표팀 경기 입장권, 체재비 일부 등 총 5백만 원 상당의 혜택(제세공과금 포함)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손님은 1차 미션으로 5월 1일까지 하나멤버스에서 국가대표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1차 미션 수행을 통해 선발된 50명은 2차 미션으로 러시아에 같이 갈 친구 한 명과 팀을 이뤄 국가대표팀 응원 영상을 촬영해서 이를 응모한다. 최종 선발된 10팀의 응원 동영상은 하나멤버스 페이스북에 게시되어 댓글 투표 및 심사를 통해 최종 2팀(총 4명)이 선정된다.

 

KEB하나은행 리테일마케팅부 관계자는 “KEB하나은행은 1998년부터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을 공식 후원해 왔다”며 “이번 이벤트는 축구를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응원 댓글과 응원 동영상 촬영 등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행사로 기획되어 의미를 더했다”고 밝혔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축구국가대표팀의 성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오 필승 코리아 적금 2018’을 출시하고 A매치 및 K리그 입장권, 대표팀 친필 유니폼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5월 말까지 러시아 방문을 앞둔 손님을 대상으로 루블화 환율 우대 등 환전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