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5월 선물 시즌 맞춰 ‘무릉도원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윤지원 기자 2018.04.26 11:00:20

설화수 '무릉도원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 =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는 5월 선물 시즌을 맞이해 5월 1일 ‘무릉도원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설화수는 옛 선조들이 이상향 ‘무릉도원(武陵桃源)’을 그리는 마음을 담아 복숭아가 그려진 연적, 도자기, 민화 등을 선물로 전하며 평화와 행복을 소망했다며 이번 한정판의 의미를 설명했다.

 

이번 무릉도원 리미티드 에디션 역시 복숭아를 테마로 한 한 폭의 그림 같은 디자인이 특징으로, 전통 민화를 현대적으로 풀어내는 서하나 모던민화 작가와의 협업을 통한 결과다.

 

무릉도원 리미티드 에디션 한 세트는 ▲윤조에센스를 비롯해 ▲퍼펙팅쿠션 ▲메이크업 멀티키트 ▲에센셜 립세럼 스틱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윤조에센스'는 균형이 흐트러진 피부를 보습으로 채우는 첫 단계 부스팅 에센스이고, 쿠션 파운데이션인 ‘퍼펙팅쿠션’은 섬세하게 채운 커버와 촉촉한 마무리로 완벽한 메이크업을 선사한다는 평가를 받는 글로벌 밀리언셀러다. '에센셜 립세럼 스틱'은 고농축 세럼 텍스처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입술에 탄력과 매끈함을 더해주는 립스틱이다.

 

메이크업 멀티키트는 가볍고 산뜻한 느낌의 피니시파우더인 '파우더포쿠션'과 '멀티블러셔'를 하나에 담은 제품이다. 설화수는 이 멀티블러셔 하나에 3가지 시즌 한정 컬러를 담아 농담 조절이 가능하고 하이라이터와 아이쉐도우로 활용할 수도 있어 봄 시즌 내추럴 메이크업 룩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