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체험센터 정자점, X-MAS 디저트 쿠킹클래스 참가자 모집

19~22일 5회 진행…클래스당 8명 선착순 마감

윤지원 기자 2018.12.14 11:32:13

쿠첸 체험센터 정자점(위 사진)과 최근 쿠첸 체험센터 삼성점에서 진행한 쿠킹클래스. (사진 = 쿠첸)

㈜쿠첸은 크리스마스 전 주인 12월 3주차에 4일간 5회에 걸쳐 쿠첸 체험센터 2호점인 정자점에서 진행될 크리스마스 디저트 쿠킹클래스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쿠킹클래스는 전문 셰프인 애리 셰프와 함께 ‘크리스마스 디저트 만들기’를 주제로 진행된다. 메뉴는 시나몬 시럽 베이스의 피칸 필링을 고소한 파이지에 부어 구워내는 ‘너츠파이’와 부드러운 치즈크림에 레몬, 블루베리, 크랜베리 등 과일을 섞어 케이크 시트와 층층이 얹어 올린 노 오븐(no oven) 케이크 ‘베리베리 티라미수’로 구성된다.

클래스는 셰프의 시연 후, 참가자들이 직접 크리스마스 디저트를 만드는 시간이 주어지고 이후 간단한 시식과 함께 남은 디저트를 포장해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시식 시간에는 크리스마스 디저트와 잘 어울리는 큐리그 음료도 함께 제공된다.

19일에는 저녁 쿠킹클래스, 20일과 21일에는 점심 쿠킹클래스로 진행된다.

 

특히 토요일인 22일에는 단체 클래스가 부담스러운 사람들을 위한 셀프 쿠킹클래스가 두 차례 열린다. 각 클래스마다 ‘너츠파이’ 또는 ‘베리베리 티라미수’의 재료와 레시피가 준비되어 있어 친구나 연인과 함께 자유롭게 요리를 만들 수 있고 다이닝룸에서 시식도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쿠첸 체험센터 공식블로그의 쿠킹클래스 정자점 일정 게시글에 참석 희망 날짜와 시간, 이름, 연락처를 비밀댓글로 남기면 된다. 클래스당 모집인원은 8명으로 선착순 마감된다.

쿠첸 관계자는 “홈쿠킹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특별한 파티를 즐기기 위해 직접 요리를 준비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쿠첸 크리스마스 쿠킹클래스를 통해 달콤한 디저트까지 직접 만들어보고 더욱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쿠첸 체험센터 정자점에서 진행될 크리스마스 디저트 만들기 쿠킹클래스 일정. (사진 = 쿠첸)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