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 갤럭시 "세계적 톱 모델 ‘션 오프리’로 그루밍족 사로잡는다"

옥송이 기자 2019.01.21 11:59:33

션 오프리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의 모델로 선정됐다. 사진 = 삼성물산 패션부문 

 

세계적인 톱모델 ‘션 오프리’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GALAXY)의 얼굴이 됐다. 

 

삼성물산은 캘빈클라인, 조르지오 아르마니, 펜디, 마크제이콥스 등의 모델로 활약한 톱모델 션 오프리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갤럭시는 30대의 젊은 감성을 추구하는 남성을 타깃으로 한 라인 GX1983 출시와 함께 브랜딩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세계적 모델 션 오프리를 발탁했다. 

 

션 오프리는 영(Young)하고 모던(Modern)한 컨셉의 캐주얼 라인 GX1983의 홍보와 마케팅 활동에 동참하며 브랜딩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  

 

갤럭시는 GX1983 라인을 통해 트렌디한 캐주얼 소재를 중심으로 패턴·실루엣 등 갤럭시의 노하우를 결집한 캐주얼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안승현 남성복 사업부장(상무)은 “30대의 젊은 감성을 추구하는 남성들을 위한 GX1983 라인의 홍보·마케팅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세계 적인 톱 모델 션 오프리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며 “30대인 션 오프리의 스타일링이 그루밍족과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남성들에게 긍정적인 영감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