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제33차 갤러리탐 신규 전시 선보여

김한울·황나라 작가 등 작품 전시

김금영 기자 2019.03.14 10:36:28

황나라 작가의 ‘休-휴:쉬다’전이 열리는 탐앤탐스 블랙 청계광장점.(사진=탐앤탐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4월 30일까지 수도권 11개 매장에서 ‘제33회 갤러리탐(Gallery耽)’ 전시를 진행한다.

탐앤탐스는 문화 예술 발전과 신진 작가 발굴을 위해 지난 2013년부터 문화예술후원프로젝트 ‘갤러리탐’을 진행 중이다. 매장 전체를 신진 작가의 전시 공간으로 제공해 11개 매장이 갤러리형 카페로 재탄생시킨다. 탐앤탐스가 전시 기획부터 전시 책자 무료 제작 및 배포, 온·오프라인 홍보까지 운영 전반을 도맡는다.

이번 전시는 분야와 소재를 망라한다. 동양화와 서양화, 사진 등 다양한 분야의 작품을 전시해 각 매장마다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패브릭과 겔미디엄, 자개 등 다양한 소재를 시도해 신진 작가들의 독창성도 엿볼 수 있다.

갤러리탐은 프리미엄 매장인 탐앤탐스 블랙을 포함한 11개 매장에서 진행한다. ▲블랙 청계광장점은 황나라 작가의 앙코르 전시 ‘休-휴:쉬다’를 연다. 세상에 홀로선 아기 펭귄의 여정을 동양화 채색으로 따뜻하게 풀어냈다.

▲탐앤탐스 블랙 압구정점은 정회윤 작가의 ‘시간의 뜰-4월의 이야기’전 ▲도산로점은 유예진 작가의 ‘방백(傍白)’전 ▲청담점은 차민영 작가의 ‘이동하는 가방: 토포필리아(TopoPhilia)의 무대’전 ▲이태원점은 김유림 작가의 ‘로드, 테이크 미 홈’전 ▲파드점은 김한울 작가의 ‘조그맣게 반짝이는’전 ▲유기농테마파크점은 김민지 작가의 ‘비 오는 139km의 풍경’전 ▲더 스토리지점은 방지영 작가의 ‘발다인잠카이트’전을 진행한다. ▲탐스커버리 건대점은 박지영 작가의 ‘스캐터드 페이스’전 ▲탐앤탐스 문정로데오점은 심예원 작가의 ‘프린트’전 ▲역삼2호점은 경지연 작가의 ‘포트레이 매직 2 – 섬띵’전을 선보인다.

한편 탐앤탐스는 4월 올 하반기 갤러리탐을 이끌어갈 ‘제11회 갤러리탐 신진작가 공모’를 진행할 예정이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