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 ODF형 다이어트 식품 출시

이동근 기자 2019.07.21 09:35:26

‘미라클 닥터필름’의 모델인 이연화가 제품을 들고 있다. 사진 제공 = GC녹십자홀딩스

 

GC녹십자웰빙(대표 유영효)은 구강용해필름(ODF, Orally Disintegrating Film)형 다이어트 식품 ‘미라클 닥터필름’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제품은 ‘미라클 닥터필름 L(Less)’, ‘미라클 닥터필름 Y(Young)’, ‘미라클 닥터필름 H(Health)’ 등 총 세 종류로 구성됐다. 입안에서 물 없이 녹여 먹을 수 있는 필름형태의 제품으로, 정제형 또는 액상형 제품 대비 흡수율이 높고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미라클 닥터필름 L’는 식욕조절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핑거루트, 그린커피빈 등이 포함됐고, ‘미라클 닥터필름 Y’에는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 녹차추출물이, ‘미라클 닥터필름 H’는 와일드망고∙레몬밤추출물 등이 주성분으로 함유돼 지방 분해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GC녹십자웰빙은 피트니스 모델 이연화를 ‘미라클 닥터필름’의 모델로 선정했으며, 22일부터 이연화의 개인 SNS계정을 통해 제품 판매를 개시할 예정이다. 이연화는 머슬매니아 세계대회에서 파이널리스트를 석권한 머슬퀸으로 다이어트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강용구 GC녹십자웰빙 브랜드매니저는 “아침∙점심∙저녁 각각 한 장씩 하루 세 장으로 쉽고 간편하게 체중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라며 “향후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CNB저널, CNBJOURNAL, 씨앤비저널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