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아이배냇×킨도, ‘임산부의 날’ 맞아 임산부 응원 캠페인 실시

10일~31일 각사 공식 쇼핑몰에서 진행…50명에 임산부용 배냇박스 제공

윤지원 기자 2019.10.08 10:07:20

임산부 응원 캠페인 포스터. (사진 = 쿠첸)

㈜쿠첸은 오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 유럽 프리미엄 기저귀 브랜드 킨도(Kindoh)와 함께 ‘임산부 응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임산부 응원 캠페인’은 10일부터 31일까지 쿠첸닷컴 공식 쇼핑몰, 아이배냇 공식 쇼핑몰, 킨도몰에서 각각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임산부 총 50명에게 임산부용 배냇박스을 증정한다. 임산부용 배냇박스는 ‘생유산균’, ‘떠먹는 군고구마’, ‘스틱쌀과자’ 등 예비 엄마와 아기를 위한 아이배냇 영양 간식 6종과 강력한 트리플 코어 흡수 시스템을 갖춘 킨도 정품 올데이 기저귀 교환권, 킨도 골드 물티슈, 킨도 레드 휴대용 물티슈, 쿠첸 베이비케어 랜덤 쿠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쿠첸 베이비케어 랜덤 쿠폰의 경우 쿠첸 오토분유포트 무료 교환 쿠폰이나 40% 할인쿠폰이 무작위로 증정된다.

임산부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쿠첸닷컴, 아이배냇 공식쇼핑몰, 킨도몰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3일이다.

쿠첸 관계자는 “임산부의 날을 맞이하여 임산부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는 특별한 응원을 하고자 아이배냇, 킨도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특히 안전하고 편안한 육아를 위한 쿠첸 오토분유포트를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기회이며, 더불어 각 사에서 진행하는 미니 이벤트도 마련되어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