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게! 더 맵게!” 불타는 라면 신제품들

삼양식품 ‘도전! 불닭비빔면’, 오뚜기 ‘진진짜라’ 출시

김금영 기자 2020.03.26 10:49:33

매운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라면 신제품들이 출시됐다.


삼양식품, 기본 소스에 도전장 소스 추가한 ‘도전! 불닭비빔면’ 출시

 

사진 = 삼양식품

삼양식품이 ‘열무비빔면’, ‘불타는 고추비빔면’에 이어 신제품 ‘도전! 불닭비빔면’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도전! 불닭비빔면’은 기본 액상소스와 별도로 도전장 소스를 더해 액상소스가 두 개인 것이 특징이다.

‘도전! 불닭비빔면’의 기본 액상소스엔 불닭의 매운맛에 태양초 고추장, 동치미 진액 등을 첨가했다. 여기에 강렬한 매운 맛에 도전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스코빌지수(고추의 매운 정도) 1만 2000에 달하는 도전장 소스를 추가로 구성했다. 도전장 소스는 불닭브랜드 제품 중 가장 매운 ‘핵불닭볶음면 미니’와 같은 맵기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불닭브랜드가 가진 도전의 문화를 담은 제품으로, 매운맛을 선호하고 도전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 신제품 ‘도전! 불닭비빔면’을 활용한 재미있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뚜기, 진짬뽕·진짜장 만난 ‘진진짜라’ 출시

 

사진 = 오뚜기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진짬뽕’과 ‘진짜장’을 조합한 ‘진진짜라’를 출시했다.

 

최근 다양한 라면을 조합하는 ‘모디슈머’ 레시피가 유행하며 오뚜기의 진짬뽕과 진짜장을 함께 조리하는 레시피도 관심을 받고 있다. 오뚜기가 지난해 출시한 ‘치즈볶이’와 ‘스파게티’를 섞은 ‘치즈게티’, ‘짜장볶이’와 ‘라면볶이’를 섞은 ‘짜라볶이’ 등 ‘모디슈머’ 조리법의 인기가 실제 제품 출시로 이어지고 있다.

진진짜라는 오뚜기의 불맛이 특징인 진짬뽕과 짜장의 풍미를 지닌 진짜장을 조합해 탄생시킨 매콤한 불맛짜장이다. 두껍고 넓은 면을 사용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인기 제품인 진짬뽕과 진짜장을 결합한 진진짜라를 새롭게 출시했다”며 “두 제품의 장점만을 모은 화끈한 불맛의 새로운 짜장라면”이라고 말했다. 한편, 진짬뽕과 진짜장은 지난 2015년 출시됐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