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인 "남태현 또 양다리 언급하면 강력대응“

김성민 기자 2020.04.03 11:34:46

가수 장재인. (사진 = 장재인 인스타그램)

가수 장재인이 다시 언급된 가수 남태현의 양다리 논란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장재인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연습실에서 합주하는 영상을 올리고, "저 괜찮다. 앨범 작업하고 있다"며 "한 번만 더 말도 안 되는 이야기하거나 관련 언급할 경우 회사 차원 강대응하는 것으로"라는 글을 남겼다. 그리고 합주를 함께한 동료들에게 "얘들아 고맙다 합주 덕에 안정 찾았다"며 감사를 전했다.

그리고 약 1시간 후에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정직하게 삽시다. 지나간 일에 얽매여 다가올 미래를 놓치지 말고"라는 글을 올리고, 이어 화가 난 듯 "다 참으라고 엮이지 말라고 하는데 비단 저런 비열한 거짓말까지 참아야 하나"라고 탄식했다.

장재인의 분노와 탄식은 밴드 사우스클럽 남태현이 지난 1일 유튜브 채널 ‘팟빵 매불쇼’에 출연해 양다리 논란에 대해 해명한 데 따른 것으로 보인다. 남태현은 "양다리는 아니었다. 근데 제가 원인을 제공한 것은 맞다"며 "헤어진 상태에서 다른 분을 만났고, 저 때문에 상처 받으셔서 너무 죄송하다"고 말했다.

장재인과 남태현은 지난해 4월 tvN '작업실'을 통해 만나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하지만 장재인이 메신저 내용과 함께 남태현의 양다리 사실을 SNS에 폭로하고 논란이 일어난 바 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