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아이돌Live,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즈원의 잇힝(Eat-ing) 트립’ 단독 공개

아이즈원의 속초 ‘먹방’ 여행 27일 최초 공개…팬 헌정 양방향 소통 리얼리티 프로그램

윤지원 기자 2020.05.26 10:46:53

‘아이즈원의 잇힝(Eat-ing) 트립’ 포스터. (사진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즈원의 잇힝(Eat-ing) 트립’을 27일 오후 5시 30분 U+아이돌Live를 통해 최초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이즈원의 잇힝(Eat-ing) 트립’은 글로벌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강원도 속초로 여행을 떠나 힐링하는 모습을 담은 LG유플러스 자체 제작 콘텐츠로, 27일 공개 후 5주간 매주 수·금 오후 5시 30분에 방송된다.

LG유플러스 김민구 모바일서비스담당은 “청하, SF9, 몬스타엑스, 빅톤의 ‘아이로그U’ 등 평소 무대에선 볼 수 없는 인기 아이돌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자체 제작 콘텐츠가 큰 호응을 얻어 ‘아이즈원의 잇힝(Eat-ing) 트립’을 추가 제작, 편성했다”며 “팬들이 원하는 콘텐츠 지속 발굴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특히 LG유플러스는 이번 콘텐츠에 대해 ‘팬의, 팬에 의한, 팬을 위한’ 양방향 소통 리얼리티인 점이 큰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아이즈원은 U+아이돌Live 앱에서 팬 사전 투표로 정해진 미션을 수행하면서 지역 맛집에서 ‘먹방’하고 여행하며, 미션으로 얻은 선물을 팬들에게 제공한다.

한편, ‘아이즈원의 잇힝(Eat-ing) 트립’은 유플러스 고객이 아니어도 U+아이돌Live 앱을 내러 받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또, 본방송 직후 멀티캠으로 촬영된 비하인드 등 미공개 영상도 공개된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