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보, 보맵과 MOU체결…디지털보험 시장 공략에 나서

이될순 기자 2020.06.29 17:25:28

질 프로마조 AXA손해보험 대표이사(왼쪽에서 다섯번째)와 류준우 보맵 대표가 26일 서울 용산구 소재 AXA손해보험 본사에서 MOU를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AXA손해보험)

AXA손해보험이 인슈어테크 스타트업 업체인 보맵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디지털보험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디지털 플랫폼 전용 보험 상품을 공동 개발하기로 했다. 보험상품 가입부터 보상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도 제공할 계획이다.

AXA손보는 여행, 레저(골프, 운동), 모빌리티 등 디지털 플랫폼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혁신적인 상품을 보맵에 공급할 계획이다. 보맵은 보맵의 플랫폼 네트워크, IT기술 및 데이터를 활용해 고객 니즈를 파악하는 동시에 비대면 채널을 통한 간편한 가입 프로세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현재 AXA손보는 코로나19 시대의 시장변화에 맞춰 고객니즈를 해소할 수 있는 맞춤형 상품을 보맵과 공동개발 중이다.

AXA손보 질 프로마조 대표이사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혁신적인 기업인 AXA손해보험과 국내1위 인슈어테크 스타트업 업체인 보맵과의 상호 협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여 더 많은 고객들이 걱정 없이 현재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CNB저널, CNBJOURNAL, 씨앤비저널, 문화경제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