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프리미엄 라인 ‘리스테이’ 출시

옥송이 기자 2020.06.30 10:35:58

사진 = 이니스프리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몸과 마음의 휴식을 전하고 자원 순환 가치를 실천하는 ‘리스테이’를 출시한다.

‘리스테이’는 건축가, 조향사, 상품 디렉터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제품과 공간의 어울림, 사용 후 환경에 미치는 영향 등을 다각도로 고민해 탄생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라인이다.

재활용 생활화를 위해 모든 제품에 리필 패키지를 적용했으며, 해당 제품은 친환경 디스펜서 ‘리스테이 리스펜서’에 담아 사용할 수 있다. 해당 디스펜서의 경우, 곡선과 여백의 미가 느껴지는 한국 도자기 특유의 감성을 닮아 꽃병, 칫솔 꽂이 등 다양한 용도로 재사용할 수 있다.

제품의 향은 마음의 안정을 돕는 그린 우디 계열로, 핸드워시부터 헤어, 바디케어까지 적용됐다. 성분은 제주 자생 허브 5종 Jeju Herbal Complex(제주 알로에, 제주 밭벼, 제주 백년초, 제주 에키네시아, 제주 삼다 차조) 등의 추출물이 함유돼 보습 효과를 높였다.

이니스프리는 해당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필형 제품 구매 시, 리스테이 리스펜서를 무료 증정한다. 더불어 29일부터 7월 19일까지 구매 후기 작성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 전용 제품인 ‘리스테이’는 ▲핸드케어 1종(리스테이 임브레이싱 핸드워시) ▲헤어케어 2종(리스테이 카밍 샴푸, 리스테이 카밍 컨디셔너), ▲바디케어 2종(리스테이 컴포팅 바디 클렌저, 리스테이 컴포팅 바디 로션), ▲뷰티툴 3종(리스테이 리스펜서, 리스테이 리스펜서 홀더, 리스테이 패브릭 파우치)로 구성됐다.


▲ CNB저널, CNBJOURNAL, 씨앤비저널, 문화경제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