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펜타곤, 9월 온라인 콘서트·팬미팅 각각 개최

김성민 기자 2020.08.06 11:48:25

걸그룹 아이즈원(위)과 보이그룹 펜타곤이 9월 온라인 콘서트 및 팬미팅을 개최한다. (사진 = 오프더레코드엔터테인먼트, 큐브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아이즈원과 펜타곤이 9월 온라인 콘서트와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6일 공연계에 따르면 아이즈원은 9월 13일 온라인 단독 콘서트 'ONEIRIC THEATER(오나이릭 씨어터)'를 개최한다.

'ONEIRIC THEATER'는 지난해 6월 개최한 첫 단독 콘서트 이후 아이즈원이 약 1년 2개월 만에 진행하는 콘서트로, 아이즈원과 위즈원(팬클럽)이 바라던 이야기들이 마법처럼 현실이 되는 곳 '오나이릭 씨어터(환상극장)'로 팬들을 초대한다는 콘셉트로 전개된다.

아이즈원 측은 첫 온라인 콘서트인 만큼, 오프라인으로 팬들과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고자 AR(증강현실), XR(확장현실) 기술을 구현해 한층 더 실감 나는 콘텐츠로 콘서트를 시청하는 팬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며, 감각적인 아트웍과 영상미로 생생하게 콘셉트를 구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콘서트 시청 티켓은 오는 11일 정오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티켓에서 오픈한다.

아이즈원의 온라인 콘서트 '오나이릭 시어터' 포스터. (사진 = 오프더레코드엔터테인먼트)
펜타곤의 온라인 팬미팅 ‘펜타곤 에어’ 포스터.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한편, 이보다 앞선 다음 달 6일에는 보이그룹 펜타곤이 온라인 팬미팅 ‘펜타곤 에어’(PENTAG-ON AIR)를 개최한다고 펜타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미팅 이름은 그동안 유니버스(펜타곤 팬)에게 보여 왔던 펜타곤의 모습뿐만 아니라 지금껏 볼 수 없던 순간까지 모두 선보이겠다는 의미를 담아 만들어졌다는 설명이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팬미팅인 만큼 전 세계 유니버스와 보다 새롭고 가깝게 소통하며 특별한 시간을 가질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큐브는 소속 그룹인 (여자)아이들의 콘서트도 온라인으로 치러 약 1만 1천 명의 시청자를 모은 바 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