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NEW ‘블랙티 라인’ 출시

옥송이 기자 2020.09.07 10:59:19

사진 = 이니스프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제주 블랙티에서 추출한 효능 성분의 강력한 피부 항산화 효과로 피부 피로를 빠르게 풀어주는 ‘블랙티 라인’ 4종을 출시했다.

‘블랙티 라인’은 이니스프리가 오랜 연구 끝에 제주 블랙티에서 추출한 강력한 피부 피로 회복 성분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피부 항산화·항노화 효과를 지닌 노화 집중 케어에 적합하다.

앞서 진행한 얼리버드 판매에서 조기 품절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은 낮 동안 쌓인 피부 피로를 풀어 밤사이 숙면한 듯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항산화 앰플이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단 1회 사용으로도 달라지는 놀라운 피부 리셋 효과를 확인했으며, 93.5%의 고객이 만족했다.

‘블랙티 라인’ 4종은 앰플 외 미스트, 크림, 아이 세럼으로 구성됐다.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미스트’는 촘촘하고 분사력이 뛰어난 안개 타입의 미스트로 판테놀을 함유해 촉촉한 스킨을 바른 듯 즉각적인 보습막을 만들어준다.

‘블랙티 유스 인핸싱 크림’은 풍부한 영양 성분과 히알루론산이 피부 건조와 탄력을 한 번에 케어하고, 하루 동안 지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준다.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아이 세럼’은 눈가 잔주름과 지친 눈가 피부의 탄탄하게 밀착돼 주름, 미백 기능 유효 성분을 전달하는 고영양 아이 세럼이다.


▲ CNB저널, CNBJOURNAL, 씨앤비저널, 문화경제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