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추석 연휴에 ‘원더풀 페스타’ 특집방송

김금영 기자 2020.09.29 10:20:32

CJ ENM 오쇼핑부문이 10월 2~4일 패션, 리빙, 렌탈 제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원더풀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 CJ ENM 오쇼핑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이 10월 2~4일 패션, 리빙, 렌탈 제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원더풀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3일간 1억 8000만원 상당의 적립금 및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코로나로 명절에도 집에 머물 수밖에 없는 고객들을 위해 매일 주제 별로 특가 상품을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10월 2일에는 CJ오쇼핑의 FW 패션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원더풀 페스타 X 패션위크’가 방송된다. 오전 6시부터 다음 날 오전 1시 10분까지 약 17시간에 걸쳐 TV홈쇼핑과 모바일 생방송을 넘나들며 이어지는 논스톱 FW 패션 생방송이다.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총 50명을 추첨해 1인당 100만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이날 TV 생방송에는 동지현, 임세영, 서아랑, 지수진, 김현우 등 CJ오쇼핑의 패션 쇼호스트가 출연한다. 스튜디오에 특설 무대를 설치하고 총 7대의 카메라를 운영해 시청자에게 다양한 각도의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모바일 생방송에서는 TV홈쇼핑 스튜디오의 백스테이지를 배경으로 방송 중 접수된 고객 문의사항을 토대로 미처 전달하지 못한 상품 정보를 공개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다음 방송이 시작되기 전 미리주문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다음 날인 10월 3일에는 뷰티, 생활용품, 건강식품 및 다이어트 상품을 선보이는 ‘원더풀 페스타 원더우먼데이’가 방송된다. ‘나를 위한 상품’을 찾는 주부고객이 주요 타깃이다. 총 15개의 상품을 선보이는 이날 행사에서는 각 프로그램 당 3명의 구매고객을 추첨해 각각 100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연휴 마지막날인 10월 4일에는 ‘원더풀페스타 X LG베스트데이’ 와 ‘원더풀페스타 X 원데이렌탈쇼’가 동시에 진행된다. 총 8개의 프로그램이 방송되는 ‘LG베스트데이’는 프로그램 별로 구매고객 4명을 추첨해 해당 상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약 6000여만 원 상당의 경품찬스가 제공된다. LG A9 청소기는 오전 11시15분부터 오후 11시 45분까지 총 3회의 특별생방송이 편성되며, ‘LG UHD TV’와 ‘LG 건조기’는 각각 2회씩 방송된다. ‘원데이렌탈쇼’에서는 5개의 프로그램을 통해 20명의 고객에게 각각 100만원씩 총 2000만원의 현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김상균 영업전략담당은 “민족 최대의 명절을 맞아 올 하반기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연휴에도 고향을 찾지 못하는 고객과 명절 스트레스를 위로 받고 싶은 고객 모두를 위해 풍성한 경품을 준비한 만큼, 모든 고객들이 즐거운 쇼핑 경험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