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로 아이스 송편·도넛 받아보자

SPC그룹 배스킨라빈스·던킨, 선물세트 출시

김금영 기자 2020.09.29 10:47:45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 던킨이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배스킨라빈스, 배달로 받아보는 아이스 송편

 

사진 =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가 추석 대표 음식을 아이스크림으로 재현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풍성한 구성의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추석 신제품은 ‘아이스 송편’, ‘아이스 바나나 모나카’ 총 2종이다. 아이스 송편은 쫀득한 떡 속에 전통 식재료를 원료로 한 아이스크림을 가득 담은 제품으로, ‘참깨 아이스 송편’, ‘밤 아이스 송편’, ‘팥 아이스 송편’ 등 세 가지 맛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스 바나나 모나카는 바나나를 재현한 앙증맞은 디자인으로, 모나카 속에 바나나 아이스크림을 가득 넣었다.

신제품 2종을 담은 추석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아이스 송편 세트, 아이스 바나나 모나카 세트, 쿼터 & 송편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고객이 원하는 핸드팩과 디저트를 골라 담을 수 있는 ‘추석 디저트 세트’도 운영한다. 모든 세트 상품은 전통 한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패키지에 담아 제공한다.

추석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아이스 송편을 배달로’ 온라인 광고도 공개한다. 해당 광고는 어두운 냉동 창고에서 배우 최무성이 등장하며 시작한다. 한 편의 스릴러 영화 같은 긴장감을 조성한 뒤, 이내 부모님을 위한 ‘아이스 송편’을 만드는 과정임을 밝히며 반전의 즐거움을 전한다. ‘아이스 송편’을 부모님께 배달하는 훈훈한 장면으로 마무리되는 이번 광고는 9월 28일부터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배달 이용 고객을 위한 ‘추석 선물세트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10월 4일까지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과 요기요를 통해 추석 선물세트 배달 주문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추석엔 송편, 모나카 등 명절을 상징하는 디저트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신제품들을 선보인다”며 “함께 선보이는 배스킨라빈스 추석 선물세트를 배달 서비스로 간편하게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던킨, 마음을 전하는 ‘추석 선물세트’ 출시

 

사진 = 던킨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도넛, 커피 등 던킨의 인기상품을 담은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오븐으로 구운 담백한 맛이 특징인 ‘구움도넛’ ▲글레이징 시럽 스틱, 초코 스프레드 스틱을 함께 담은 ‘구움도넛 틴캔’ ▲커피 드립백을 넣은 ‘드립백 커피세트’ ▲던킨의 에스프레소 블랜드, 센트럴파크, 롱비치블루를 캡슐커피로 즐길 수 있는 ‘캡슐커피 세트’ 등 총 3종이다. 이와 함께 ▲스테디셀러 ‘글레이즈드’ 도넛을 각각 6개, 12개 담은 ‘추석 기프트팩 2종’도 선보인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던킨 커피와 도넛을 화려한 색감의 일러스트로 재현한 특별 디자인 패키지와 함께 제공한다. 특히, 구움도넛 틴캔과 드립백 커피세트는 재사용이 가능한 틴(tin) 소재의 패키지를 적용해 실용성을 높였다.

던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 30일까지 매장에서 추석 선물세트 또는 기프트팩 구매 시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올 추석에는 던킨의 인기 상품을 골고루 담은 선물세트를 선보인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선물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도 운영하니 많은 이용 부탁한다”고 말했다.


▲ CNB저널, CNBJOURNAL, 씨앤비저널, 문화경제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