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요거트 메뉴 대폭 강화

스무디, 아이스크림, 파우더 등 관련 상품 선보여

김금영 기자 2020.09.29 14:02:48

탐앤탐스의 (왼쪽부터) 요거트 아이스크림, 그릭 요거트, 콜라겐 요거트 스무디 레볼루션, 티요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 이미지. 사진 = 탐앤탐스

국내 요거트 시장이 하루가 다르게 변하고 있다. 최근 간편식 인기가 높아지면서 쉽고, 빠르게 먹을 수 있는 요거트 베이스 식품의 소비가 늘고 있는 것. 더불어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상화로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면서 나만의 레시피로 요리를 즐기는 트랜드도 강해지고 있다. 이에 따라 안전하고 간편하게 취향에 맞게 제조할 수 있는 상품도 함께 각광받고 있다.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는 그릭 요거트를 비롯해 스무디, 아이스크림, 파우더 등 요거트 관련 상품을 대폭 강화했다. 최근 출시된 콜라겐 요거트 스무디 레볼루션은 음료 속에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비타민C를 첨가한 제품으로, 석류, 망고패션 등의 과일 종류도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그릭 요거트는 탐앤탐스 매장에서 직접 제조되는 인기 메뉴다. 그릭 요거트는 지중해 연안 지역에서 만들어 먹던 전통 방식의 요거트로, 질감이 단단한 것이 특징이다. 탐앤탐스 매장에서는 그릭 요거트를 만드는 별도의 독립 공간을 두고 인공 첨가물 없이 원유와 덴마크산 유산균을 사용해 발효부터 숙성, 유청 제거까지 21시간에 걸쳐 제조한다.

집에서 요거트 메뉴를 즐기고 싶은 고객은 탐앰탐스 요거트 MD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티요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는 요거트 베이스의 라떼, 스무디 등 다양한 홈메이드 음료를 만들어볼 수 있다. 설탕을 줄인 대신 결정과당을 사용했고 프로바이오킥스 유산균과 일곱 가지 멀티 비타민을 함유했다.

이밖에 새롭게 선보인 석류, 망고패션 콜라겐 요거트 스무디를 비롯해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플레인, 딸기,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를 비롯해 딸기, 망고 요거트 쉐이크, 블루베리 딸기 복숭아 등 리플잼과 함께 어우러진 마시는 요거트, 요거트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요거트 메뉴로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히고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콜라겐 성분이 함유된 요거트 파우더 상품이 탐앤탐스 공식 온라인몰 스토어에 첫 출시됐다”며 “요거트 재료를 활용한 나만의 음료 레시피를 만들어 나가는 즐거움을 경험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탐앤탐스는 오는 10월까지 모든 탐앤탐스 매장에서 콜라겐 요거트 스무디 레볼루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친환경 드링킹자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CNB저널, CNBJOURNAL, 씨앤비저널, 문화경제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