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미솔로지 등급 ‘꿰뚫어 보는 심해’ 업데이트 진행

이재준 PD “앞으로 더 큰 재미 위해 최선 다해 개발에 힘쓸 것”

이윤수 기자 2024.04.03 11:31:07

스마일게이트는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최고 등급인 미솔로지 등급 아이템인 ’꿰뚤어 보는 심해’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최고 등급인 미솔로지급 아이템인 ‘꿰뚤어 보는 심해’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신규 미솔로지 시리즈인 ‘해원의 수호자’ 중 4번째 시리즈인 ‘얼굴’ 파츠 아이템 ‘꿰뚫어 보는 심해’ 이벤트를 5월 8일 정기 점검 전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공원의 ‘시오넬’에게 퀘스트를 받을 수 있으며, ‘신나게 달리기’ 채널에서 플레이하거나 게임 접속 미션을 달성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이용자는 인게임 상점에서도 ‘물의 정령석’, ‘손상된 수룡의 유물’ 등 꿰뚫어 보는 심해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캡슐 기계로 획득 가능한 레전더리 등급 아이템 ‘내다보는 심해’를 조합해 미솔로지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해 ‘꿰뚫어 보는 심해’를 얻을 수도 있다.

이와 함께 상점 내 신규 아이템으로 프레스티지 등급 아이템인 ‘칠흑의 사냥꾼’과 ‘어둠의 사냥꾼’을 포함한 10종을 ‘휴몽의 뽑기판’에서 획득할 수 있다. ‘칠흑의 사냥꾼' 크라운‧소드‧서클 아이템 3종을 모두 획득한 이용자들에게는 신규 칭호 ‘다크니스’도 주어진다. 아울러 상점 내 ‘엘레강스 코스튬 박스’가 추가돼 이용자들은 ‘우아한 버틀러’, ‘메이드 복장’ 세트를 포함한 신규 아이템 10종을 획득할 수 있다.

이재준 라온엔터테인먼트 PD는 “미솔로지 등급 아이템은 많은 런너 분들이 지켜보는 만큼 심혈을 기울여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며 “지금까지 ‘해원의 수호자’에 많은 분들이 성원을 보내주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더 큰 재미를 위해 최선을 다해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 문화경제 이윤수 기자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