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10주년 팬아트 공모전 개최

갤러리 페이지 통해 전 세계 소환사들이 실시간 응모한 팬아트도 감상 가능

이윤수 기자 2024.06.11 16:32:28

컴투스는 7월 7일까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글로벌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전 세계 소환사를 대상으로 팬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 사진=컴투스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7월 7일까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글로벌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전 세계 소환사를 대상으로 팬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

‘서머너즈 워’ 유저라면 누구나 게임 내 또는 국가별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공개되는 응모폼에 이미지를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응모할 수 있다. 응모 주제는 ▲글로벌 서비스 10주년을 축하하는 ‘10주년 기념 축전’ ▲게임에서의 가장 멋진 경험을 그리는 ‘최고의 순간’ 등 ‘서머너즈 워’와 함께한 추억을 담을 수 있는 2개 부문으로 진행한다.

시상은 10주년이라는 기념비적인 해에 걸맞은 최대 규모로 실시한다. 부문 통합 대상, 우수상, 장려상 등 총 100명의 수상자를 선정하고, 총 상금 1만 달러(한화 약 1370만 원)와 10주년 기념 한정 제작 트로피, 게임 아이템을 수여하는 등 전년 대비 수상 인원과 상금을 대폭 확대했다.

모든 응모작은 별도 갤러리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전시한다. 누구나 자유롭게 전 세계 유저들이 출품한 팬아트를 실시간 감상할 수 있을 예정이다.

< 문화경제 이윤수 기자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