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글로벌로지스,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최고경영자 부문 수상

강병구 대표 “고객과 사회에 더 큰 가치 제공하는 기업될 것”

김금영 기자 2024.09.04 15:19:03

롯데글로벌로지스가 물류업계 최초로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최고경영자’ 부문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은 수상식에 참석한 강병구 롯데글로벌로지스 대표이사(오른쪽), 윤은기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위원장. 사진=롯데글로벌로지스

롯데글로벌로지스가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최고경영자’ 부문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의 투표를 통해 올해를 빛낸 브랜드와 기업인을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지난 3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렸으며, 올해로 22회차를 맞는다.

한국소비자포럼은 시상식에서 강병구 대표이사가 취임 이후 롯데글로벌로지스의 전략적 혁신과 지속 가능한 성장의 토대를 마련하고, 기업을 미래지향적인 글로벌 물류기업으로 도약시켰으며, 특히 디지털 전환과 친환경 물류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지속 가능한 경영을 실현하고 롯데글로벌로지스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 점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해 최고경영자 부문에 선정됐다고 수상 배경을 밝혔다.

강병구 대표이사는 수상 소감에서 “이번 수상은 롯데글로벌로지스 임직원 모두의 헌신과 노력이 만들어낸 성과”라며 “앞으로 고객과 사회에 더욱 큰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롯데글로벌로지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혁신과 지속 가능한 경영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물류기업으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