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여의도 러닝 미션 이벤트’ 진행

여의도 일대 러닝 미션 3종 제안

김예은 기자 2025.04.02 16:40:16

유진투자증권이 4월을 맞아 러너(Runner)들의 건강한 러닝(Running)을 응원하는 '여의도 러닝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대표이사 유창수, 고경모)이 4월을 맞아 러너(Runner)들의 건강한 러닝(Running)을 응원하는 '여의도 러닝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4월부터 연중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여의도 일대에서 러닝을 즐기는 러너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여의도에서 러닝하는 모습 인증하기', '여의나루역 러너스테이션 방문 인증하기', '여의나루역 표지판 앞에서 러닝완료 인증하기' 등 세 가지 미션 중 하나를 완료하고, 해당 사진을 유진투자증권 브랜드 커뮤니티 '유진라이브' 홈페이지에 게시하면 된다.

유진투자증권은 미션을 인증한 러너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유진투자증권은 '건강한 생활, 건강한 투자'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유진러닝크루(ERC) 클래스, 남산걷기대회 등 다양한 러닝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러너들의 성지’로 떠오르고 있는 여의나루역 러너스테이션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2024년 유진투자증권이 여의나루역 역명병기 사업자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러너스테이션을 운영하는 서울시와 협력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브랜드 커뮤니티 ‘유진라이브’와 여의나루역 내 조명 광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