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스마트폰 태그로 대중교통 후불 결제 기능 제공

‘SOL페이 티머니’ 고객 이벤트 전개

김예은 기자 2025.04.02 16:57:37

신한카드가 ‘SOL페이 티머니’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SOL페이 티머니’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SOL페이 티머니’는 신한 SOL페이 앱에 카드를 등록하면 별도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후불청구형 교통 서비스다. NFC 기능을 활용해 앱 실행 없이 스마트폰 태그만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신용카드 또는 신용한도가 부여된 체크카드 등록이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4월 30일까지 이벤트 응모 후 SOL페이 티머니를 최소 1회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다.

SOL페이 티머니 신규 등록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됐다. 4월 30일까지 SOL페이 티머니를 처음 등록하고 대중교통을 1회 이상 이용한 고객 전원에게 3천 마이신한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5월 한 달간 누적 이용 일수에 따라 최대 3천 포인트를 추가 적립한다. ▲5일 이용 시 1천 포인트 ▲10일 이용 시 2천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해 총 6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 SOL페이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