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신규 계좌 개설 시 최대 5만원 투자지원금 지급

‘봄맞이 국내주식 이벤트’ 실시

김예은 기자 2025.04.09 11:48:11

유진투자증권은 ‘봄맞이 국내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은 ‘봄맞이 국내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고객 대상 투자지원금 지급, 국내주식 순입금고 및 거래 혜택, 월배당 ETF 매수 리워드 등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먼저, 오는 6월 30일까지 최초로 유진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는 1만 원의 투자지원금이 지급된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 내 국내주식 거래금액이 1,000만 원 이상인 경우 4만 원의 추가 지원금이 더해져, 최대 5만 원의 혜택을 지급한다. 단, 이벤트 사전 신청과 함께 국내주식 자산 50만 원 이상 보유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기존 고객에게도 혜택이 주어진다. 오는 6월 30일까지 전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주식 순입금고 및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 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500만 원 이상의 국내주식 거래 실적과 함께, 오는 7월 31일까지 순입금고를 유지해야 하며, 1인 1계좌만 참여할 수 있다.

월배당 ETF 투자자를 위한 리워드도 마련됐다. 4월 30일까지 유진투자증권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대상 ETF 종목을 10주 이상 매수한 고객에게는 순매수 수량에 주당 분배금을 곱한 금액만큼의 추가 분배금이 지급된다. 이벤트 대상 ETF는 삼성자산운용(KODEX), 미래에셋자산운용(TIGER), 한화자산운용(PLUS), 신한자산운용(SOL)의 월배당 ETF 각 5종으로, 총 20개 종목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 HTS, MT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