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노량진수산시장서 ‘서울오픈 3쿠션 당구대회’ 개최

서울특별시당구연맹 업무협약 체결

김예은 기자 2025.06.19 13:46:47

Sh수협은행은 7월 노량진수산시장에서 ‘Sh수협은행배 서울오픈 3쿠션 당구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 왼쪽 4번째부터) 신학기 Sh수협은행장, 이수근 서울특별시당구연맹 수석부회장(방송인), 노동진 수협중앙회장, 유진희 서울특별시당구연맹 회장. 사진=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은행장 신학기)은 7월 노량진수산시장에서 ‘Sh수협은행배 서울오픈 3쿠션 당구대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7일 서울 송파구 Sh수협은행 본사에서는 Sh수협은행 신학기 은행장과 수협중앙회 노동진 회장, 서울특별시당구연맹 유진희 회장, 방송인 이수근 수석부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회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대회는 국가대표 선수뿐만 아니라 아마추어 생활체육인까지 폭넓게 참가할 수 있는 행사로 기획됐다.

신학기 은행장은 “노량진수산시장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를 통해 참가 선수와 관람객 모두가 멋진 당구 경기를 즐기고, 다양한 수산물 먹거리도 함께 체험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Sh수협은행은 앞으로도 골프, 바둑, 당구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국내 스포츠 및 레저 산업 활성화와 국민 여가문화 조성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h수협은행은 최근 ‘Sh수협은행·MBN 여자오픈 골프대회’와 ‘K바둑 특별기전’ 등 다양한 종목 후원을 통해 금융과 스포츠 브랜드를 결합하는 마케팅 영역을 개척하고 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