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대표이사 유창수, 고경모)이 브랜드 철학을 담은 두 번째 굿즈 시리즈 ‘호텔유진(HOTEL EUGENE)’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굿즈는 ‘고객 동반자’라는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이 유진투자증권과 함께하는 시간을 호텔에서의 편안하고 특별한 머무름처럼 느끼길 바라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굿즈는 티세트와 램프 2종으로 구성됐다. 티세트는 호텔의 웰컴 티 콘셉트를 차용해, 하루의 시작을 응원하는 모닝티 ‘모닝 뮤즈(Morning Muse)’와 하루의 끝을 함께하는 나이트티 ‘노블 녹턴(Noble Nocturne)’, 전용 티머그로 구성됐다. 각각 백차와 루이보스 베이스로 아침의 상쾌함과 저녁의 편안함을 표현한다.
또 다른 굿즈인 포터블 램프 ‘샴록(Shamrock)’은 세잎클로버 실루엣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으며, 고객의 여정을 밝히는 유진투자증권의 의지를 상징한다.
유진투자증권은 지난해에도 ‘파트너금융 키트’를 통해 굿즈 마케팅을 진행한 바 있다. 당시에는 사회적 기업 ‘기시히’와 ‘키뮤스튜디오’와 협업해 와인 캐리어, 골프공 홀더 등을 선보였다.
이번 프로젝트를 총괄한 이옥형 신성장전략투자실장은 “호텔유진 굿즈는 단순한 판촉물이 아닌 브랜드와 고객 사이의 감성적 연결고리를 만드는 매개체”라며 “앞으로도 호텔유진 콘셉트를 바탕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굿즈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깊이 있게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호텔유진’ 굿즈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인테리어 전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