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속도로 이용객을 위한 무상 타이어 안전점검 캠페인을 31일부터 이틀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가평휴게소(춘천 방향) ▲여주휴게소(강릉 방향) ▲정안알밤휴게소(순천 방향) ▲함안휴게소(순천 방향) 등 4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현장을 찾은 운전자들은 타이어 전문가들로부터 ▲타이어 외관 및 마모 상태 ▲공기압 ▲밸런스 상태 등에 대한 점검과 보충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관리요령 안내와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점검을 받은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자사 주요 제품인 ‘마제스티 X’와 ‘솔루스 어드밴스’도 함께 소개된다. 마제스티 X는 국내 도로 환경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사계절용 럭셔리 타이어로, 정숙성과 승차감을 강조한 제품이다. 솔루스 어드밴스는 승용차용 프리미엄 타이어로 균일한 마모 성능과 조용한 주행이 특징이다.
최준성 금호타이어 품질서비스팀장은 “여름철 장마와 국지성 호우 등으로 도로 상황이 악화되기 쉬운 만큼, 사전 타이어 점검이 안전한 운행의 기본”이라며 “무상 점검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