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대표 김선희, 곽정우, 이인기)의 균형영양식(환자식) 전문 브랜드 ‘메디웰’이 신제품 ‘구수한 누룽지맛’ 환불보장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소화가 안되면 100% 환불약속’ 행사로, 신제품 구매 후 소화가 불편하거나 불만족할 경우 배송비 부담 없이 전액 환불 가능하다.
온라인으로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메디웰 구수한 누룽지맛 200mL 1박스(18개) 구매 시 체험용 제품 3개를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고객이 제품 수령 후 체험 제품을 먼저 먹어보고 소화가 불편하다면 7일 이내 반품 신청 시 100% 환불받을 수 있다.
반대로 제품 체험 후 만족스럽다면 포토리뷰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하여 메디웰 구수한 누룽지맛 200mL 1박스(18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더 자세한 사항은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메디웰의 신제품 구수한 누룽지맛은 초고령화 시대에 맞춰 고령자의 건강관리에 필요한 영양은 담으면서 소화 부담은 줄인 맞춤 영양 설계 제품이다. 매일유업이 50년 이상 쌓아온 기술력과 노년내과 전문의의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했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 3대 필수 영양소를 비롯해 25종의 비타민과 미네랄, 셀레늄, 크롬, 몰리브덴과 같은 영양소까지 포함한다.
특히 ‘유당 0g’ 락토프리 설계이며, 체내 흡수가 빠른 MCT유(중쇄지방산)와 소화 부담이 적은 저분자가수분해단백질을 사용했다는 설명이다. 음료형 제품으로, 용량은 120mL와 200mL가 있으며, 무균 6겹 특수팩 포장으로 실온보관이 가능하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