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최유라·이유리가 고른 크리스마스 추천템 소개

‘산타의 초대장’ 특가 기획전

김금영 기자 2025.12.01 15:55:52

‘산타의 초대장’ 특가 기획전 이미지.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오는 7일까지 ‘최유라쇼’, ‘요즘 쇼핑 유리네’가 함께하는 컬래버 기획전 ‘산타의 초대장’을 연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최유라, 이유리의 추천템을 엄선해 선보인다. 추천 상품은 프리미엄 디저트, 커트러리, 난방용품 등 총 25종이다. 특히, 크리스마스 시즌 수요가 높은 프리미엄 디저트들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수제 초콜릿 ‘샤르보넬 워커 초콜릿’, 고급스러운 패키지의 ‘워커힐 티라미수 케이크’, 이탈리아 전통 크리스마스 케이크 ‘오레 리에떼 파네토네’ 등을 기획했다. 이 밖에 ‘라네로시 블랭킷’, ‘라스본 캔들’, ‘사브르 커트러리’ 등 홈파티 데코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드라이어볼인 ‘플러퓨스’, 단독 패션 브랜드 ‘LBL 스카프’ 등 시즌 한정, 기획 상품들도 소개한다. SNS인증 및 댓글을 남긴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케이크 교환권’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동안 최유라쇼, 요즘 쇼핑 유리네 TV방송에서도 홈파티 상품들을 집중 편성한다. 이달 3일 요즘 쇼핑 유리네는 ‘끼리 디저트 패키지’를, 4일 최유라쇼는 ‘프란치 빌라마그라 그랑크뤼 올리브오일’ 등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