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배우 김유정과 ‘가볍고 즐거운 겨울 밥상’ 제안”

‘라이트앤조이’ 겨울 시즌 콘셉트 2차 TV CF 공개

김금영 기자 2025.12.01 15:57:16

오뚜기가 ‘라이트앤조이(LIGHT&JOY)’의 겨울 시즌 신규 TV CF를 공개했다. 사진=오뚜기

오뚜기가 라이트푸드 통합 브랜드 ‘라이트앤조이(LIGHT&JOY)’의 겨울 시즌 신규 TV CF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오뚜기 라이트앤조이는 올해 초 론칭 이후 저염 사골곰탕, 저칼로리 현미누룽지죽, 당을줄인 핫케이크 믹스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여 왔다.

이번 광고는 배우 김유정과 함께 ‘겨울에도 즐겁고 맛있게 관리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추운 계절에도 건강하고 가벼운 식습관을 유지할 수 있다는 브랜드 철학을 전달했다.

이번 겨울 시즌 광고는 실내 활동이 늘고 식단 관리가 소홀해지기 쉬운 계절적 특성을 반영해 기획됐다. 다른 음식과 곁들여 먹는 소스류에 집중돼 있는 저감 시장에서 나아가, 간편하게 취식해 식단관리에 더 용이한 HMR(가정간편식) 제품까지 라인업을 확장했다는 내용을 담았다.

광고 속 김유정 배우는 ‘겨울에도 라이트하게 관리하는 일상’을 테마로, ▲출근길 동료들과 함께 가볍게 즐기는 저칼로리 ‘현미누룽지죽’ ▲나트륨 부담이 적은 ‘저염 사골곰탕’ ▲ 연말 홈파티에서 즐길 수 있는 ‘당을줄인 핫케이크믹스’, ‘지방을줄인 파우치참치’ 등 라이트앤조이 제품을 선보인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