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반지를 수호하라”...컴투스 ‘서머너즈 워’, ‘반지의 제왕’과 컬래버 예고

1월 30일 업데이트 앞두고 티저 공개…특별 페이지·기대평 이벤트 진행

박소현 기자 2026.01.20 16:48:26

사진=컴투스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와 레전드 IP 반지의 제왕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오는 1월 30일 선보인다고 밝히고, 이를 알리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서머너즈 워’의 인기 몬스터들과 ‘반지의 제왕’의 주요 인물들이 한 화면에 등장해 협업의 분위기를 전한다. 반지 원정대와 골룸을 비롯한 상징적인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레오 등 ‘서머너즈 워’ 대표 몬스터들과 함께 전장에 나서는 모습이 담겼다. 

 

사우론의 세력을 연상시키는 강력한 어둠에 맞서 두 세계관의 캐릭터들이 힘을 합치는 장면을 통해 이번 컬래버의 스케일과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컴투스는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관련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특별 페이지도 오픈했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향후 업데이트될 컬래버 캐릭터 정보를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용자 참여형 기대평 이벤트도 진행된다. 업데이트 전까지 ‘서머너즈 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티저 영상을 시청한 뒤 기대평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서머너즈 워 마도사 피규어 무드등’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와 컬래버 특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화경제 박소현 기자>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