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하나 나라사랑카드’ 고객 대상 CU 1만원 캐시백 진행

CU 편의점 1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캐시백…28일까지 1인 1회 제공

김예은 기자 2026.02.04 17:11:03

하나카드, ‘하나 나라사랑카드’ 고객 대상 CU 1만원 캐시백 진행.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대표이사 성영수)는 군 장병 전용 카드인 ‘하나 나라사랑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CU 편의점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28일까지 운영되며, 행사 기간 동안 하나 나라사랑카드(체크카드)로 CU 편의점에서 1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을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혜택은 1인당 1회에 한해 적용된다.

하나카드는 군 복무 중 편의점 이용 빈도가 높은 점을 고려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혜택은 전국 CU 편의점에서 동일하게 적용되며, 실물 카드 수령 전이라도 하나카드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모바일 결제로 참여할 수 있다. 캐시백 금액은 이용일 기준 3영업일 이내 결제 계좌로 지급될 예정이다.

하나 나라사랑카드는 병무청과 연계해 병역판정검사를 받은 병역의무자를 대상으로 발급되는 카드로, 하나은행 나라사랑 통장과 연동해 다양한 금융 및 생활 편의 혜택을 제공한다. ATM 출금 및 이체 수수료 우대 혜택을 통해 군 복무 기간 중 금융 거래 편의성을 높였으며, 체크카드 기반으로 합리적인 소비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도 특징이다.

이와 함께 하나카드는 나라사랑카드를 통해 편의점, 외식, 교통 등 군 장병의 주요 소비 영역을 중심으로 혜택을 강화하고 있으며, 무료 상해보험과 휴대전화 파손 보험 무료 가입 등 군 장병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나라사랑카드는 군 장병들의 금융 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대표 상품”이라며 “이번 CU 캐시백 프로모션은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 제공에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군 장병의 이용 환경과 소비 패턴을 반영한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화경제 김예은 기자>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