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햅쌀 배민쇼핑라이브/ 지방자치박람회/ 퍼스트먼데이/ 픽스미니가습기/ 치매케어 관련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은?

윤지원 기자 2021.12.06 12:08:34

(사진 = 캐시워크 캡처)

6일 대한민국 지방자치 박람회, 롯데ON 퍼스트먼데이, 픽스 듀얼 무선 미니 가습기, 라이나생명 AI 치매케어 게임, 배민쇼핑라이브 고품질 브랜드미 관련 캐시워크돈버는퀴즈가 공개됐다.

대한민국 지방자치 박람회 관련 문제는 “2021 지방자치 균형발전 주간에서는 제○회 대한민국 지방자치 박람회가 함께합니다. ○에 들어갈 알맞은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9’이다.

롯데온 퍼스트먼데이 관련 문제는 “12월 퍼스트먼데이에는 ○○○로 받는 생생한 혜택 퍼먼PICK ○○○가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ㄹㅇㅂ)”

정답은 ‘라이브’이다.

픽스 듀얼 무선 가습기 관련 문제는 “픽스 듀얼 무선 미니 가습기는 한 번 충전으로 15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물탱크와 강력한 ○○○○로 괴물같이 풍부한 분무량을 자랑하여 자는 동안 가습 걱정 없이 긴 시간 사용 가능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ㄷㅇㅂㅅ)”이다.

정답은 ‘듀얼분사’이다.

라이나생명 AI 치매케어 게임 관련 문제는 “AI ○○○○ 게임은 건망증 VS 치매를 알아보는 킬링타임용 테스트예요. 치매와 관련된 인지능력을 평가해주니까 평소 건망증을 걱정했던 경험이 있었다면 더욱 유익할거예요. 참여 시 다양한 경품도 제공하는 이 게임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 : ㅊㅁㅇ)”이다.

정답은 ‘치매케어’이다.

배민쇼핑라이브 고품질 브랜드미 관련 문제는 “전국에 맛있는 햅쌀들을 다 모았어요! 맛있기로 유명한 ○○○○○부터 수향미, 이천쌀, 오대쌀까지! 초특가로 만나보세요♥ 윤기와 찰기가 남다른 이 품종,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고시히카리’이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