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전년 대비 3배 증가

'위싱트리', '블레싱 레드베리 스페셜'은 높은 사전 판매량 기록하며 품절임박

양창훈 기자 2021.12.08 13:22:52

파리바게뜨 명동본점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제품을 고르는 소비자. 사진=파리바게뜨제공

 

파리바게뜨가 지난 7일까지 ‘파바 딜리버리’ 사전 예약 서비스를 통해 판매한 2021년 크리스마스 케이크 주문 건수가 지난해 동기 대비 약 3배 이상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가장 인기가 많았던 제품은 1위부터 5위까지 각각 △위싱트리 △블레싱 레드베리 스페셜 △산타이즈백 △징글벨징글벨 △펭수산타이다.

이번 사전예약 서비스는 12월 17일까지 해피오더, 카카오주문하기, 배달의민족, 요기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원하는 케이크를 최대 25% 혜택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진행되며, 제품은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주문 시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해피오더를 통해 사전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홈파티용 굿즈 2종도 사전 예약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굿즈는 △대형 풍선 7종과 레터링 풍선, 3색 고무 풍선 등 화려한 홈파티를 완성하는 다양한 풍선들로 구성한 ‘파티 데코팩’과 △올인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오늘의집’과 협업해 500ml 페트병 약 300만개를 재활용한 소재로 따뜻한 질감을 구현한 ‘친환경 부클레 러그’ 등 2종이다.

 

상세한 제품 및 예약 정보는 파리바게뜨 홈페이지 및 해피오더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CNB저널, CNBJOURNAL, 씨앤비저널, 문화경제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