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메디필/ 연어주사 마스크팩/ 지노마스터/ 피쉬콜라겐 관련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은?

윤지원 기자 2022.01.14 12:13:28

(사진 = 캐시워크 캡처)

14일 이윤지 멀티스틱 펩타이드9 멜라스틱, 제나벨 연어주사 마스크팩, 마스터바이옴 지노마스터, 이너셋 저분자 피쉬콜라겐 관련 캐시워크돈버는퀴즈가 공개됐다.

이윤지 멀티스틱 펩타이드9 멜라스틱 관련 문제는 “작지만 강력한 효과를 자랑하는 메디필 펩타이드9 멜라스틱은 한번의 터치로 ○○는 밝히고 주름은 채워주는 멀티케어로 미백, 탄력, 보습이 가능한 멀티스틱인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ㄱㅁ)”이다.

정답은 ‘기미’이다.


제나벨 연어주사 마스크팩 관련 문제는 “제나벨 연어주사 마스크팩은 연어 DNA 추출물인 ○○○○을 사용하여 만들었으며, 피부 속부터 탱글하고 쫀쫀함을 경험할 수 있는 ○○○○성분이 무려 4000ppm이 함유되어있습니다. 연어에서 추출한 고기능 성분으로 피부의 탄력과 보습에 뛰어난 효능을 가지고 있고, 피부과에서도 널리 쓰이고 있는 원료인 ○○○○은 무엇일까요? (힌트 : 영문)”이다.

정답은 ‘pdrn’이다,

마스터바이옴 지노마스터 관련 문제는 “여성이라면 필수! ○○○관리! 지노마스터는 질내 유익균과 유해균의 밸런스를 유지하여 ○○○을 관리해줄 수 있습니다. 빈칸에 공통적으로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ㅈㄱㄱ)”이다.

정답은 ‘질건강’이다.

이너셋 저분자 피쉬콜라겐 관련 문제는 “이너셋 저분자 피쉬콜라겐은 평균분자량이 500Da(분자크기) 으로 크기가 작을수록 ○○ ○○○을 높여주며, 생기있는 피부에 도움이 됩니다. 여기서 ○○○○○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ㅊㄴㅎㅅㅇ)”이다.

정답은 ‘체내흡수율’이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