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물가 안정과 소비 증진 위한 할인 행사

해양수산부 및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수산물, 국산 과일 대상

김민주 기자 2022.01.21 16:40:08

GS리테일이 진행하는 2022 대한민국수산대전 할인행사 공지 이미지. 사진 = GS리테일

 

GS리테일이 21일, 연초 물가 안정 및 소비 진작을 위해 ‘대한민국수산대전’과 ‘농할쿠폰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GS리테일에 따르면 산하 편의점 GS25, 슈퍼마켓 GS THE FRESH(GS더프레시), 온라인 GS프레시몰은 이달 19일부터 2월 1일까지 해양수산부가 ‘대한민국수산대전’에서 행사 상품 할인을 제공한다.

GS25, GS더프레시에서 행사카드를 사용하거나 GS프레시몰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하면 행사 가격에서 20%를 할인받을 수 있다.

편의점 업계에서 유일하게 참여하는 GS25는 산지 어민들에게 1만 6000여 오프라인 판매처를 제공한다.

슈퍼마켓 GS더프레시와 GS프레쉬몰에서는 제주갈치 2마리(대), 국산 손질오징어 4마리(대), 국물용 멸치 1.5KG(박스)를 판매한다. 편의점 GS25에서는 건오징어 4종을 20% 할인한다.
 

GS더프레시에서 진행하는 농할 할인 행사 안내 이미지. 사진= GS리테일


또한 GS리테일은 GS더프레시에서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협업해 ‘농할쿠폰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GS리테일은 “국산 과일에 대한 고객 선호도를 반영해 국산 과일 선물세트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고 이야기했다.

1월 19일부터 25일까지 1주일간 실속 사과/배세트를 행사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이때 행사카드(GS PAY, 국민, 삼성, 롯데, 팝카드)로 구입하면 인당 할인 혜택도 챙길 수 있다.

제품으로는 안동/거창 산지의 고당도 사과 4kg/박스 안성/성환 산지의 배 5kg/박스, 간식 먹거리 구매용으로 안동/거창 5~6입/봉 등이 판매될 예정이다.

 

<문화경제 김민주 기자>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