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신전떢볶이/ 라엘/ 저당소불고기/ 휴온스그룹 이너셋 밀크씨슬 관련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은?

안용호 기자 2022.01.22 17:07:43

이미지=캐시워크 캡처

22일 신전떡볶이/ 라엘/ 저당소불고기/ 밀크씨슬 관련 캐시워크돈버는퀴즈가 공개됐다.

 

신전떡볶이 관련 문제는 "떡볶이 좋아하는 분? 오늘은 신전 떡볶이 상품권을 최대 ㅇㅇ원 할인하여 판매합니다. 구매 후 바로 사용 가능한 신전떡볶이로 오늘 저녁 고민 끝! ㅇㅇ원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6천'이다.

 

라엘 관련 문제는 "라엘은 2020년, 2021년 2년 연속 브랜드대상 수상 기념 고객 감사제로 최대 40% 할인과 라엘의 ㅇㅇ 생리대를 무료 샘플링하고 있는데요. 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중형'이다.
 

저당소불고기 관련 문제는 "'야식으로 먹어도 다음날 살이 안찌고 안부어서 많이 사먹었어요' 이 내용은 설탕대신 0kcal쳔연감미료로 불고기 맛은 그대로 살린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 후기인데요. 호주산 소고기의 살코기가 풍부한 ㅇㅇ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목심'이다.

 

휴온스그룹 밀크씨슬 관련 문제는 "이너셋 간건강 밀크씨슬에는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ㅇㅇㅇㅇ이 1일 하루 권장섭취량 100%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 ㅍㅌㅌㅅ)"이다.

 

정답은 '판토텐산'이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