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치킨 페스티벌’ 열어

30일까지 앱서 매일 최대 8000원 상당 랜덤 쿠폰 지급

김응구 기자 2025.11.25 14:39:37

bhc가 이달 30일까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치킨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포스터=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이달 30일까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치킨 페스티벌’을 연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 외식 수요 증가에 맞춰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으로 bhc 메뉴들을 즐기도록 기획됐다. 앱 참여를 중심으로 한 차별화된 할인 혜택과 경품 프로그램을 강화해 고객 경험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기간 bhc 앱에선 하루 한 번 참여할 수 있는 ‘매일 랜덤 쿠폰’이 제공된다.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최대 8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쿠폰은 발급 당일에 한해 bhc 앱으로 포장·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참여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매일 치킨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블랙프라이데이 랜덤 쿠폰과 함께 메뉴 주문 완료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기간 내 최다 주문 고객에게 ‘아이패드 에어’를, 추첨을 통해선 신메뉴 ‘스윗칠리킹’ 메뉴교환권을 100명에게 증정한다.

bhc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고객들이 bhc의 다채로운 메뉴를 더 합리적으로 즐기고 특별한 선물까지 받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앱을 중심으로 한 참여형 이벤트를 확대해 고객에게 더욱 만족도 높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화경제 김응구 기자〉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