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KB스타뱅킹에서 군 복무 중인 장병들을 위한 전용 멤버십 서비스 ‘KB밀리터리 클럽’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현역병사들이 복무 기간 동안 활용할 수 있는 금융·비금융 혜택을 한곳에서 제공하며, 다양한 참여형 챌린지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비스는 KB장병내일준비적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KB밀리터리 클럽’은 입대부터 전역까지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혜택을 제공하는 ‘밀리터리 플러스’, 운동 기록에 따라 리워드를 지급하는 ‘득근득근 체력단련실’, 군 복지제도와 부대 생활 관련 정보를 전달하는 ‘정보성 콘텐츠’ 등으로 구성돼 있다.
‘밀리터리 플러스’는 KB장병내일준비적금 가입, KB스타뱅킹 결제 서비스 첫 가입, 군 급여 수령 등 조건 충족 시 Npay 포인트쿠폰, KB금융쿠폰 등 다양한 쿠폰을 제공한다. ‘득근득근 체력단련실’은 운동 부위와 시간 등을 기록해 체력 관리에 도움을 주며, 월별 목표를 달성한 고객에게는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3천원권을 매월 1회 지급한다.
‘정보성 콘텐츠’에서는 군 복지제도, 금융 정보, 부대 생활 팁 등 군 복무에 필요한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경제 김예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