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뮤지컬 ‘나혼렙 on ICE’와 콜라보…스팀 게임 코드 증정 이벤트 진행

콜라보 기념 이벤트 2종…게임·뮤지컬 연계 체험 강화

박소현 기자 2025.12.09 17:30:46

사진=넷마블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가 뮤지컬 ‘나 혼자만 레벨업 on ICE’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 on ICE’는 인기 웹소설 ‘나 혼자만 레벨업’을 원작으로, 얼음 위 대형 LED 화면과 프로젝션을 활용해 원작의 던전과 세계관을 생생하게 구현한 액션 퍼포먼스 뮤지컬이다. 공연은 오는 12월 24일부터 31일까지 목동 아이스링크에서 열린다.

 

넷마블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X(엑스·구 트위터)에서 ‘나혼렙 on ICE OST 발매기념 스트리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9일까지 OST 스트리밍 화면을 캡처해 X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 스팀(STEAM) 스탠다드 에디션 게임 코드를 받을 수 있다.

 

아이스쇼 공연 기간에는 현장 MD 구매 이벤트도 마련된다. 관람 티켓 소지자를 대상으로 2만5,000원 이상 MD 제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스팀 스탠다드 에디션 게임 코드가 제공된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는 지난 11월 스팀과 엑스박스 PC로 출시된 액션게임이다. 이용자는 ‘성진우’의 군주화된 모습으로 싸우는 ‘군주화 전투’와 최대 4인 협력 콘텐츠 등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무기·스킬 조합을 통해 호쾌한 전투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문화경제 박소현 기자>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