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AK플라자 분당점서 인기 가구 팝업 열어

내년 1월 8일까지… ‘포시즌 매트리스’ 등 인기 가구 전시

김응구 기자 2025.12.10 15:15:13

한샘이 내년 1월 8일까지 경기도 성남시 AK플라자 분당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사진=한샘
 

한샘(대표 김유진)이 내년 1월 8일까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AK플라자 분당점에서 호텔침대·매트리스 등 인기 가구를 한자리에서 소개하는 팝업스토어를 연다.

한샘은 신규 고객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하고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팝업을 기획했다. 최근 프리미엄 가전·가구를 함께 구매하고자 백화점에서 쇼핑을 즐기는 신혼·이사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이 고객들이 팝업을 통해 자연스럽게 한샘의 프리미엄 가구를 직접 만지고 체험해보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인테리어 전문가와 일대일 상담으로 본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집 공간에 맞는 맞춤형 인테리어도 완성해 볼 수 있다.

이번 팝업에선 고객의 높은 관심을 받는 침대와 매트리스를 중심으로 붙박이장, 학생 책상 등 인기 가구들을 전시해 선보인다. 먼저, 침대 프레임과 벽면 패널이 한 세트로 디자인돼 별도의 인테리어 없이도 벽면 전체를 호텔처럼 고급스러운 무드로 완성해주는 ‘호텔 침대’를 만날 수 있다. 또 독자 기술로 만든 ‘블랙 T 스프링’을 적용해 뛰어난 탄성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포시즌 매트리스’도 마련해놓는다.

한샘의 대표 수납 시스템인 프리미엄 붙박이장 ‘시그니처’, 다이닝 공간의 품격을 높이는 다양한 디자인의 식탁, 새학기를 준비하는 기능성 학생 책상 등도 함께 전시된다.

방문 고객을 위한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상품 구매 시 최대 10% 할인을 받고,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200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에 따라 10% 상당의 AK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특히, 신한플러스 카드로 구매하면 금액의 15%를 상품권으로 추가 제공한다. 이 밖에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겐 방수커버를 증정하고, 300만원 이상 구매 시 루쏘레사믹 디너 접시 세트를 선물로 준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AK플라자 분당점 팝업을 통해 고객들이 한샘의 다양한 가구를 직접 경험하고, 전문가의 맞춤형 상담으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새해를 맞아 집안 분위기를 새롭게 바꾸려는 고객들의 많은 방문을 바란다”고 말했다.

〈문화경제 김응구 기자〉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