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오븐구이 신제품 ‘추추 치킨 스테이크’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굽네 장각구이’가 소비자의 호응 속에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오븐치킨 라인업을 확장하는 또 하나의 메뉴다.
추추 치킨 스테이크의 제품 슬로건은 ‘소~스라치게 놀랄 맛의 한방!’이다. 오븐에 구워 기름기는 줄이고, 부드러운 식감은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특제 스테이크 소스와 버터가 어우러졌다.
이번 신제품은 1회 주문 시 추추 치킨 스테이크 2세트, 1.5세트, 1세트, 맛보기 추추 등 다양한 주문 옵션을 마련했다, 제품을 받은 후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우면 오븐요리의 완성도를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굽네치킨은 이번 추추 치킨 스테이크 출시를 통해 오븐요리 전문 프랜차이즈로서의 정체성을 한번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지앤푸드 관계자는 “신제품 추추 치킨 스테이크는 굽네치킨의 오븐구이 기술력과 ‘소스 맛집’ 노하우를 한 메뉴에 집약해 그냥 먹어도, 밥과 곁들여도 또 다른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며 “한 번의 주문으로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식사나 간식은 물론 연말연시 모임이나 홈파티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