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무주덕유산리조트, 2025~2026년 스키 시즌권 조기 마감 임박

이달 30일까지… 2차 특가 판매는 10월 13일부터 31일

  •  

cnbnews 김응구⁄ 2025.09.19 16:12:39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 모습. 사진=부영그룹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의 2025~2026년 동계시즌권 1차 특가 판매 조기 마감이 임박했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지난 11일부터 1차 특가 시즌권을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하고 있다. 1차 특가 시즌권은 스키 시즌권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는 기회다. 이달 30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2차 특가 시즌권 판매는 10월 13일부터 31일까지며, 11월 3일부터 정상 요금으로 판매한다. 특가 판매 기간 무주군민, 대학생, 전년 타사 시즌권 구매고객, 시니어 등에겐 추가 할인이 더해져 더욱 저렴한 가격에 스키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부터 국가와 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군인·경찰·소방관·보훈대상자·국가유공자·병역명문가를 위한 할인 혜택이 추가됐다. 군인·경찰·소방관은 본인과 가족(다둥이 가족 포함)까지 할인받으며, 보훈대상자·국가유공자·병역명문가는 본인에 한해 할인이 적용된다.

올해 시즌권은 무주통합권 I·II, 무주오투통합권 I·II 등 총 4가지 종류로, 이용객의 라이딩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통합권 I은 주중·주말 구분 없이 스키곤도라 이용이 포함돼있다. 통합권 II는 주중에만 스키곤도라 이용이 가능하다.

시즌권 구매자에겐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가족 단위 구매고객 중 3인 이상은 ‘패밀리 할인’이 적용되고, 성인 시즌권 1인 구매 시 미취학 아동 시즌권 1매를 무료로 제공한다. 추가로 △티롤·가족·국민호텔 객실 우대 할인 △직영 식음업장 할인 △세인트 휴 사우나 할인 △시즌 락커 할인 △스키·보드 장비 대여는 물론, 눈썰매장·관광곤도라 등 리조트 내 여러 시설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50% 할인권을 준다.

지난 시즌 고객안전을 위해 시범 도입했던 스키·보드 슬로프 분리 운영이 만족도가 높아 올해는 스키 전용 슬로프를 추가했다. 아울러 수준급 실력의 고객들을 위해 지난 몇 년간 운영을 중단했던 최상급자용 슬로프를 오픈, 국내 최고 경사도인 레이더스 상단을 포함해 총 23면의 슬로프를 운영할 계획이다. 무엇보다 헬멧 착용 의무화를 시행해 이용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문화경제 김응구 기자〉

관련태그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 시즌권  눈썰매장  관광곤도라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