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운영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굿웨어몰’이 추석을 맞아 내달 1일 오전 9시부터 13일 오전 8시 59분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매일 1000포인트 지급(당일 사용 한정),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 쿠폰(기간 중 1회 한정) 증정, 기본 적립 외 1% 추가 적립 등 ‘3중 혜택’을 선보인다. 특히, 행사 기간 내내 참여할 경우 최대 1만3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굿웨어몰은 매년 명절 시즌이면 패키지 아이템이 강세를 보였다. 실제 지난해 추석에는 △폴햄 레이어드 반팔티 2팩 △심리스 브리프 △튜블러 5팩 반팔티 △키즈 P 로고 맨투맨 등 실속형 세트 상품이 판매 상위권을 차지했다.
올해도 명절을 앞두고 트래픽 지표가 뚜렷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굿웨어몰의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는 496만명에 달했으며, 지난 19일 진행한 ‘팸데이’에선 하루 만에 애플리케이션 설치 7660건, 신규 가입 2720명을 기록했다. 이는 평소 대비 4~5배 높은 수준으로, 명절을 앞둔 소비자의 방문 증가 효과가 뚜렷하게 나타난 모습이다.
굿웨어몰 관계자는 “단순한 할인 이벤트를 넘어 고객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시즌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고객 중심 프로모션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굿웨어몰은 신성통상이 2018년부터 운영해 온 공식 온라인 쇼핑몰이다. 신성통상의 대표 SPA 브랜드인 ‘탑텐’ 외에도 패션·스포츠·리빙 상품을 아우르는 400여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현재는 매달 평균 495만명이 방문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문화경제 김응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