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양요섭-백아연, 뮤지컬 '신데렐라'서 왕자와 공주로 변신

뮤지컬 '신데렐라' 캐스팅 공개 … 윤하-산들-켄 등 출연

  •  

cnbnews 김금영⁄ 2015.08.04 16:21:45

▲뮤지컬 '신데렐라' 출연진.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백아연, 서현진, 안시하, 윤하, 켄, 산들, 양요섭, 엄기준.(사진=쇼홀릭)

하반기 대형 뮤지컬 '신데렐라'가 캐스팅을 공개하며 베일을 벗었다.


공연 제작사 엠뮤지컬아트가 기획∙제작하는 뮤지컬 '신데렐라'는 9월 12일~11월 8일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국내 초연되는 뮤지컬 '신데렐라'는 2013년 브로드웨이에서 첫 선을 보인 후 토니상, 드라마 데스크상, 외부 비평가 협회상 등을 수상한 작품으로, 2016년까지 전미 투어 진행 예정이다.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 '왕과 나' '남태평양' 등을 쓴 작곡-작사 콤비인 로저스와 해머스타인(Rodgers and Hammerstein)이 1957년 TV 방송용 뮤지컬로 만든 '신데렐라'를 뮤지컬 '제너두'로 유명한 더글라스 카터 빈이 각색했다.


뮤지컬 '신데렐라'는 기존 스토리를 비틀었다. 신데렐라는 자신이 반한 크리스토퍼에게 적극적으로 유리 구두를 남기는 당찬 아가씨. 왕자인 크리스토퍼는 자신감 넘치는 동화 속 왕자님이 아니라 자신이 과연 왕이 될 자질이 있는지 의문을 갖는 신중한 청년으로 등장한다. 


또한 신데렐라의 두 의붓언니 중 하나인 가브리엘은 혁명가 장 미쉘과 사랑에 빠져 신데렐라와 비밀을 공유하는 등 새로운 설정을 추가했다.


신데렐라 역은 안시하-서현진-윤하-백아연이, 신데렐라와 꿈 같은 사랑에 빠지는 크리스토퍼 왕자 역은 엄기준-양요섭(비스트)-산들(B1A4)-켄(빅스)이 맡는다.


신데렐라의 꿈을 이뤄주는 요정 대모 역은 서지영-홍지민, 신데렐라를 구박하는 의붓 어머니 마담 역은 이경미, 신데렐라와 사랑의 비밀을 공유하는 의붓 언니 가브리엘 역은 가희-정단영이 맡았다.


단순하고 솔직한 의붓 언니 샬롯 역은 임은영, 크리스토퍼 왕자를 대신해 국정을 돌보는 집정관 세바스찬 역은 김법래-장대웅, 가브리엘과 사랑에 빠진 혁명가 장 미쉘 역은 박진우, 크리스토퍼의 곁을 지키는 근위관 핑클턴 경 역은 황이건이 맡는다.


엠뮤지컬아트 김선미 대표는 "기존 동화 속 신데렐라와는 달리 신선한 캐릭터 설정과 재치있는 스토리로 즐거움을 주는 작품"이라며 "브로드웨이에서 인정 받은 작품성과 감동을 국내로 옮겨 화려하고 신기한 마법으로 관객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태그
CNB  씨앤비  시앤비  CNB뉴스  씨앤비뉴스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