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용호⁄ 2025.04.08 09:34:40
지난 2일, ㈜에이스제약(대표 안옥현)이 서울 성북구 종암동에 거주하는 여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자사 제품을 기부하며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나섰다.
이날 ㈜에이스제약은 여성청결제 페니민워시(642만 원 상당)을 비롯해 핸디워시, 발마사지 용품 등 총 3종의 위생용품을 종암동주민센터에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생리용품 및 위생용품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여성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기부 물품은 종암동주민센터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에게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에이스제약 최미영 재무이사는 “여성의 건강과 위생은 삶의 질을 높이는 기본요소”라며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일상을 유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임영근 종암동장은 “㈜에이스제약의 소외된 여성 주민들을 위한 뜻깊은 나눔에 감사드린다”며 “기부물품이 꼭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스제약은 이번 기부 외에도 코로나19 시기 손소독제 기부, 지역 복지시설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건강한 삶을 위한 진심’을 기업 철학으로 삼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하고 있다.
<문화경제 안용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