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수오⁄ 2025.05.09 09:26:37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신제품 ‘마데카랩 글로우 겔 마스크’ 2종을 올리브영에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동국제약에 따르면, ‘마데카랩 글로우 겔 마스크’는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로 피부에 딱 맞게 밀착돼 쿨링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히알 워터풀 글로우 겔 마스크’와 ‘피디알엔 스킨 타이트닝 글로우 겔 마스크’ 2종으로 구성됐다.
‘히알 워터풀 글로우 겔 마스크’는 동국제약의 독자적 성분인 저분자, 고분자 히알루론산과 10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됐으며, 피부 층마다 수분을 충전해 주고, 피부 속보습광 및 겉보습광 개선, 25층 보습 개선,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수분 장벽 개선 효과를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확인했다고 동국제약 측은 설명했다.
또, ‘피디알엔 스킨 타이트닝 글로우 겔 마스크’는 고순도 PDRN과 저분자 콜라겐, 엘라스틴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준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마데카랩 글로우 겔 마스크 2종은 오는 14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올리브영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는 31일부터 6월 6일까지 진행되는 ‘올영 세일’에 최대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새롭게 선보인 ‘마데카랩 글로우 겔 마스크’는 시트 한 장으로 피부 고민을 케어하고 맑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 주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과 컨디션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