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가 아이스크림 ‘월드콘’을 통해 넥슨이 주최하는 축구경기 ‘2025 아이콘매치: 창의 귀환, 반격의 시작(이하 2025 아이콘매치)’를 체험하고 관람할 수 있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월드콘 먹고 2025 아이콘매치 직관하자!’ 구매 인증 이벤트는 ‘월드콘으로 월드클래스를 만나라!’는 슬로건 아래 기획됐다.
다음달 30일까지 월드콘을 구매한 후 영수증을 찍어 이벤트 페이지의 QR코드를 통해 구매 내역을 인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는 9월 1일 발표될 예정이다. 주요 경품인 2025 아이콘매치 관람권은 총 100명에게 추첨으로 제공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10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월드콘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관람권 100명 중 24명에겐 월드콘 구매 이벤트 독점 관람권이 주어진다. 출전 선수와 직접 하이파이브를 하고 프리미엄 좌석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 매치 선수 하이파이브 프리미엄 좌석 2매(12명)’과 선수들의 숨결을 곁에서 느끼며 경기를 보조하는 ‘메인 매치 볼보이 자격(12명)’도 월드콘 이벤트에서 경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나머지 76명에게는 메인 매치 직관 티켓(1인 2매)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과 경품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웰푸드 빙과 인스타그램 계정 및 공식 온라인몰 ‘스위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2025 아이콘매치는 게임사 넥슨의 온라인 축구 게임 ‘FC 온라인’이 주최하는 축구 이벤트다. 축구 전설들이 창팀(FC 스피어)과 방패팀(실드 유나이티드)으로 나뉘어 이색 대결을 펼친다. 경기는 오는 9월 13일(이벤트 매치)과 14일(메인 매치)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다. FC 스피어 팀에는 박지성, 드로그바, 부폰, 앙리가 출전하며, 실드 유나이티드 팀에서는 퍼디난드, 이영표 등이 출전할 예정이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