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은⁄ 2025.08.20 13:44:30
신한투자증권은 신규 계좌 개설 고객과 해외주식 거래가 중단된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주식받고 주식 시작해요’ 웰컴 주사위 이벤트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고객에게는 최소 2만~최대 100만원, 휴면 고객에게는 5천원~최대 100만원 범위의 금액에 해당하는 미국 대표 종목 소수점 주식을 지급한다. 대상 종목은 엔비디아, 마이크로소프트, 애플, 아마존닷컴, 알파벳A, 테슬라 등 6개다.
또한 이벤트 참여 고객은 연말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수수료 제로베이스 이벤트’에도 자동으로 포함된다. 해당 혜택은 국내 및 미국 주식 온라인 거래 시 유관기관 수수료와 SEC Fee까지 6개월간 완전 면제되며, 이벤트 신청 후 거래 이력이 있을 경우 6개월 추가 연장돼 최대 1년간 수수료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중국·홍콩·일본 주식 거래 수수료 우대 및 환전 수수료 95% 인하 혜택도 제공된다.
신한투자증권 관계자는 “신규 고객과 휴면 고객이 글로벌 시장에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소수점 주식 지급과 수수료 완전 무료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투자 기회를 제공해 고객의 시장 참여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문화경제 김예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