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LG유플러스, 장기고객 혜택 확대…‘체감형 경험’으로 만족도 높인다

5년 이상 고객에 생활용품·문화 초청 제공…전 고객 멤버십 혜택도 강화

  •  

cnbnews 황수오⁄ 2026.02.02 09:40:40

2월 대표 장기고객 혜택을 소개하는 LG유플러스 직원의 모습.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장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혜택을 강화하며 고객 만족도 제고에 나섰다. 장기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선물과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전 고객 대상 멤버십 혜택도 확대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LG유플러스는 1일 장기고객 혜택 강화를 골자로 한 멤버십 운영 계획을 밝혔다. 회사는 대표 멤버십 프로그램인 ‘유플투쁠’ 혜택일 가운데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을 ‘장기고객데이’로 지정해 식음료와 문화 분야의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장기고객데이 외에도 정기적인 체험형 문화·여가 혜택을 추가해 장기 이용 고객에 대한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일 방침이다.

이달에는 설 명절을 맞아 5만 원 상당의 LG생활건강 ‘센티드 모먼트 플로럴’ 선물 세트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5년 이상 이용한 장기 고객 가운데 VIP 이상 등급 고객이 대상이며, 유플투쁠 메뉴를 통해 9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다음 달부터는 계절과 시기에 맞춘 문화 활동 초청과 다양한 선물을 매월 제공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는 고객 경험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 확대한다는 구상이다.

장기 고객 외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한 유플투쁠 혜택도 강화된다. LG유플러스는 지난달 ‘배민클럽’ 2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 데 이어, 겨울방학을 맞아 온라인 학습 플랫폼 ‘엘리하이’ 제휴 혜택을 12일부터 선보인다. 우수 등급 이상 고객에게는 1개월 무료 체험과 교재몰 3만 원 상품권이 제공된다.

설 연휴 기간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문화·여가 혜택도 준비했다. 일정에 맞춰 비발디파크 리프트 할인, 스파랜드·주렁주렁·스몹 할인과 함께 뮤지컬 ‘렌트’, ‘보니 앤 클라이드’, ‘페인터즈’ 및 전시 ‘미피와 마법 우체통’, ‘헤일리 티프먼’ 등 다양한 공연·전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스타벅스, CGV, 카카오페이지, 오뚜기몰, 윌라, 밀리의 서재 등 인기 제휴 혜택도 최대 물량으로 운영해 더 많은 고객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 상무는 “LG유플러스를 오랜 기간 이용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장기고객 대상 경험 혜택을 정기적으로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경험을 바탕으로 꼭 필요한 차별적 가치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문화경제 황수오 기자>

관련태그
LG유플러스  유플투쁠  장기고객 혜택  멤버십 서비스  고객경험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